레이나_플레디스 제공
레이나_플레디스 제공
달달한 음색의 대표 주자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메인 보컬 레이나의 새 솔로앨범‘밥 영화 카페’음원이 오늘(31일) 오후 6시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25일 자정을 시작으로 애프터스쿨 공식 채널을 통해 컴백 포토 이미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레이나의 새 솔로 앨범이 오늘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약 1년 8개월 만에 팬들을 만나는 레이나의 새 앨범 속 타이틀곡‘밥 영화 카페’는 연애를 해봤다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제안하는 독특한 가사와 레이나만의 특별한 음색이 더해진 곡으로 레이나의 가창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뉴이스트에서 보컬과 랩을 맡고 있는 아론의 피처링 지원 사격으로 레이나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인‘밥 영화 카페’와 함께 수록된 ‘맡겨줘’, ‘같이 있고 싶어’ 또한 레이나의 깨끗하고 몽환적인 음색이 묻어나 감미로움과 달콤함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레이나는 오늘오후 6시 새로운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밥 영화 카페’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