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안형섭
프로듀스101 시즌2 안형섭
드디어 데뷔 멤버 11인을 선발하기 위한 데뷔 평가 20명의 진검승부가 시작된다.

프로듀스 101은 오늘(16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종영, 지난 3개월여간 101명의 연습생들이 최종 데뷔의 꿈을 이루기 위해 그룹 배틀, 포지션, 콘셉트 평가를 지나 데뷔 평가까지 숨가쁘게 달려온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지난 14일 공개된 데뷔 평가 트랙 1분 미리듣기는 공개와 동시에 70만뷰 이상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방송 이후 7주 연속 TV화제성 1위는 물론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갈아 치운만큼 마지막 멤버 선발을 위한 생방송에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엿볼 수 있다.

그 중 안형섭은 하성운, 김사무엘, 강동호, 유선호, 이대휘, 최민기, 임영민, 김종현, 라이관린과 함께 스타 작곡가 라이언전의 ‘Super hot’ 무대를 준비한다.

센터 영상 평가를 통해 미리 공개된 ‘Super hot’의 후렴구 ‘Super Hot She’s Super Hot 나나나나나나나 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열정남 안형섭이 과연 센터를 차지했을지, 국민 프로듀서들의 고정픽으로 데뷔조에 들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픽미남, 열정남, 분량갑 등 수많은 수식어를 낳으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고정픽으로 손꼽힌 열혈 연습생 안형섭이 드디어 마지막 생방송 1인 1픽의 진짜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프로듀스 101 시즌2' 마지막 데뷔 평가 미션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