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하이어 뮤직
/사진=하이어 뮤직
박재범과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새롭게 설립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첫 번째 주자로 래퍼 식케이(Sik-K)가 출격한다.

하이어 뮤직은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발매 예정인 식케이의 두 번째 EP 앨범 ‘H.A.L.F(Have.A.Little.Fun)’ 선공개 싱글 ‘FLY’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레이블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지난 26일 ‘FL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되며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오늘(27일)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는 보다 더 감각적인 영상들이 담긴 것으로 알려져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자동차를 타고 화려한 도심의 밤거리를 드라이브하는 모습부터 눈부신 조명 아래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여자 주인공과 와인을 마시는 식케이의 모습 등 다채로운 장면들을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한 식케이는 최근까지 신곡 발표 및 피처링, 공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힙합씬의 대표적인 트렌드 세터(trend setter)로 자리매김했다.

‘FLY’는 식케이의 두 번째 EP 앨범의 수록곡으로, 하이어 뮤직에서 한솥밥을 먹게 된 동갑내기 뮤지션 그루비룸(GroovyRoom)이 이 트랙을 프로듀싱해 눈길을 끈다.

하이어 뮤직은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국내 아티스트는 식케이(Sik-K), PH-1, 그루비룸(Groovy room), 우기(Woogie), 해외 아티스트로는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등이 하이어 뮤직에 둥지를 틀었다.

한편 식케이의 ‘FLY’ 음원은 오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 곡이 수록된 새 EP 앨범 ‘H.A.L.F(Have.A.Little.Fun)’는 다음달 초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