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드림캐쳐 컴백 트레일러 /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 컴백 트레일러 /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 컴백 트레일러 /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드림캐쳐와 조동혁에 얽힌 이야기의 첫 단서가 공개됐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드림캐쳐의 공식 홈페이지과 SNS 채널에 새 싱글 ‘악몽(惡夢)-Fall asleep in the mirror’의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지난 싱글 타이틀곡 ‘Chase Me’의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이었던 조동혁이 다시 한번 등장한다. 트레일러 속 조동혁은 서재에 앉아 드림캐쳐의 악몽을 표현한 듯한 책의 책장을 넘기며 깊은 생각에 잠긴다.

트레일러 영상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영상 말미의 ‘거울’ 컷. 새 싱글의 제목을 연상케 하는 것은 물론, 거울 속의 조동혁이 고개를 돌려 거울 밖 자신을 바라보는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섬뜩함을 선사한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새 싱글 트레일러 영상 역시 두 편으로 제작된다. 트레일러 영상에는 ‘일곱 악몽’ 드림캐쳐와 ‘악몽 헌터’ 조동혁의 관계가 녹아 있는데, 다시 말해 이를 통해 새 싱글의 이야기를 유추할 수 있는 셈이다.

드림캐쳐 측은 “앞서 공개된 재킷 사진들과 트레일러에서 풀린 단서들, 그리고 새 싱글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통해 ‘악몽’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드림캐쳐가 그려갈 판타지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