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별그대’ / 사진제공=채널A
‘별그대’ / 사진제공=채널A
‘별그대’, 역대급을 예고했다.

11일 방영되는 채널A ‘도플갱어쇼-별을 닮은 그대(이하 별그대)’에 역대 우승자들이 총출동했다.

장윤주의 절친 홍석천까지 착각하게 만들었던 장윤주 도플갱어부터 걸그룹을 속이는데 성공한 윤민수 도플갱어, 판정단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김도균 도플갱어, <별그대> 사상 최고 조회수를 기록한 김고은 도플갱어, MC신동엽도 인정한 안정환-기성용 도플갱어 등 화제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출연 당시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던 손나은, 바비 도플갱어는 현아&장현승의 ‘트러블 메이커’를 부르며 왕중왕전 오프닝을 장식했다. 차승원, 윤균상, 최자 도플갱어는 여성들의 마음을 흔든 <별그대> 여심저격수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각 분야 최고의 얼굴 전문가를 초청해 성형, 관상, 인상학적인 측면에서 스타와 가장 많이 닮은 사람은 누구일지, 과연 전문가가 뽑은 최고의 도플갱어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스타 도플갱어가 총출동한 ‘별그대’는 11일 오후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별그대>는 스타를 꼭 빼 닮은 도플갱어들이 출연하고 판정단의 투표로 최고의 도플갱어를 찾는 프로그램. MC 신동엽, 패널 김태현 정성호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