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사진=스타제국)

그룹 임팩트가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이날 정오 임팩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17 연간프로젝트 '임팩토리(IMFACTORY)'의 2월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일본 오사카를 배경으로 촬영되었으며 '첫사랑을 부탁해' 제목과 같이 첫사랑이 되어줬으면 하는 여인에게 고백을 앞둔 임팩트 멤버들의 설레는 모습을 담아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했다.

특히 개인컷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임팩트 멤버들의 비주얼과 눈빛은 한편의 순정 만화 주인공을 떠올리게 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첫사랑은 아니지만 내 영원한 사랑이 되죠", "모든 게 아직 조금 서툴겠지만 내 옆에 있어줘", "너의 답도 오직 나였으면 좋겠다" 등 가사 일부와 함께 음악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첫사랑을 부탁해’는 임팩트가 매월 신곡 발표와 공연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2017 연간프로젝트 '임팩토리'의 2월 신곡으로 자체제작돌 임팩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이다.

이 곡은 다가오는 봄을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미디어 템포의 곡으로 제목과 같이 첫사랑의 설렘을 담은 임팩트표 고백송이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25일 임팩토리 미니콘서트 '첫사랑'을 개최하고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 음원은 오는 27일 0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