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이정진 / 사진제공=tvN
이정진 / 사진제공=tvN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속 이정진이 전문가 포스를 뽐내며 곡 선별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이다.

이정진은 극중 원석을 발굴하는데 뛰어난 능력과 훤칠한 비주얼을 모두 겸비한 프로듀서인 최진혁 역을 맡았다. 최진혁은 음악의 작품성만큼 상품성 역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캐릭터로, 인기그룹 크루드플레이와 채유나(홍서영)를 탑스타로 만들며 그 실력을 인정 받은 ‘가요계 미다스의 손’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헤드폰을 쓰고 집중해 음악을 듣고 있다. 곡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한 그의 빛나는 눈빛이 시선을 모은다.

이어 이정진은 해당 곡의 운명을 직감한 듯 확신에 찬 표정을 짓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그의 미소가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여심을 설레게 한다. 이에 그가 앞으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보여줄 프로페셔널하고 섹시한 프로듀서 최진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