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god / 사진제공=god
god / 사진제공=god
그룹 god가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god는 지난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2017 god to MEN Concert’를 열고, 한 달여간 이어온 전국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날 god는 ‘바람’으로 막을 열고 ‘거짓말’ ‘Friday Night’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애수’ ‘니가 있어야 할 곳’ ‘0%’ ‘미운 오리 새끼’ ‘어머님께’ ‘길’ ‘관찰’ ‘촛불하나’ 등 그간 발표했던 수많은 곡을 불렀다. 팬들은 전곡 떼창과 끊임없는 환호성으로 화답했다.

더욱이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인만큼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god는 이번 전국투어 ‘2017 god to MEN Concert’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젠틀한 신사로 변신, 로맨틱한 매력부터 섹시한 매력까지 뽐내며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또 오케스트라와 브라스밴드가 어우러진 한층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사운드에 맞춰 수많은 히트곡을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재해석하는 등 공연에 완성도를 높였으며, god만의 ‘명품 공연’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지난 1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에 돌입한 god는 인천, 대구, 일산, 광주, 부산 등 6개 도시에서 대규모의 콘서트를 열고, 전국 4만여 명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전국 6개 도시에서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민그룹 god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전국 6개 도시에서 총 8회 공연을 전석 매진을 기록, 전국에 하늘색으로 물들이며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