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N ‘황금알’
사진=MBN ‘황금알’
코미디언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와의 꿀 떨어지는 결혼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심진화는 지난 13일 방송된 MBN ‘황금알-여자도 여자를 모른다’ 편 출연, ‘여자들 사이에서는 어떤 여자가 갑인가’를 두고 이야기 나누던 중 ‘결혼 잘 한 여자가 최고”라는 주장이 나오자, “내가 바로 갑”이라고 주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심진화는 “공개적으로 말씀 드리기 죄송할 정도로 남편인 코미디언 김원효 씨가 잘해준다”고 운을 뗐다. 이어 “결혼 전 약속한 일을 결혼 생활 6년 동안 단 한 번도 어긴 적이 없다”면서 “본인이 하기로 한 집안일은 절대 제게 시키지 않고, 오히려 제가 해야 할 일은 본인이 해준다. 제가 요리를 하면 꼭 설거지를 해주고, 분리수거나 음식물 쓰레기도 제가 버린 적이 한 번도 없다. 그리고 지금도 제가 어디에 있든지 저를 데리러 온다”면서 폭풍 자랑을 해 주위의 무한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심진화의 동기이자 부부의 절친한 동료인 변기수는 “아무래도 김원효가 남자들의 적인 것 같다. 가서 처리하고 오겠다”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웃음을 더했다.

또 이날 방송에는 심진화의 어머니도 함께 출연해 일화를 보탰다. 심진화의 어머니는 “두 사람을 만나러 가면, 저한테 걸어올 때 뽀뽀를 하면서 걸어올 정도다. 그런데 알고 보니, 사돈댁도 똑같더라. 아직까지 애정표현을 서슴지 않는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심진화가 “우리 앞에서 뽀뽀하신다”고 덧붙이자, 심진화의 어머니는 “다 그냥 자주 안 보는 게 속 편하다”는 시원시원한 돌직구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황금알’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