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이성경 (사진=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역도요정’ 이성경의 마음을 대변할 OST ‘사랑인걸까’가 공개된다.

29일 정오 가수 안현정이 부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의 여덟 번째 OST ‘사랑인걸까’가 공개된다.

‘사랑인걸까’는 기타리스트 안지훈의 감성적인 기타 연주와 따뜻한 안현정의 목소리가 듣는 이로 하여금 촉촉함을 느끼게 하는 감성 발라드. 옆에서 항상 지켜주던 이에 대한 감정을 이제야 깨달아 떨림과 설렘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아낸 곡이다.

‘사랑인걸까’는 다수의 OST를 작업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범주 작곡가와 싱어송라이터 차여울의 첫 공동작업 곡이다.

안현정은 청아하고 맑은 청정 보이스를 지닌 가수로 ‘W’ OST ‘그대와 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그게 나였으면’과 더불어 ‘파랑새의 집’, ‘당신을 주문합니다’,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내 사위의 여자’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국내외로 공연을 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안현정은 섬세한 표현력과 세련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로 꼽히고 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안현정 특유의 감성과 담백한 보이스가 김복주의 마음을 대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역도요정 김복주’는 티격태격하던 김복주(이성경 분)와 정준형(남주혁 분)이 친구 사이를 넘어서 연인으로 발전하고 있는 과정을 풋풋하고 설레는 감성으로 그려내며 많은 사랑받고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