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측 "'별의 도시' 출연 확정 NO, 관련 보도 당혹스러워" [공식입장]
배우 현빈 측이 드라마 '별의 도시' 출연에 대해 결정된 바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현빈의 소속사 VAST 측은 2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별의 도시'에 배우 현빈의 해당 역할까지 거론되며 출연이 확정한 것인 양 후속 기사가 보도 되어 매우 당혹스럽고 안타까운 마음"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장진 감독님 측으로부터 작품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후 소속사는 해당 제작사와 작품 출연에 관련하여 그 어떤 협의나 접촉조차도 없었다"며 "사실이 아닌 정보가 언론을 통해 전해져 배우 현빈의 차기작 선정에 혼란을 부추기는 현 상황에 소속사는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다.

또 소속사 측은 "추후 배우 현빈이 차기작으로 출연을 확정하는 작품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전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오전 한 매체는 장진 감독의 드라마 '별의 도시'에 장동건과 현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보도했다.

< 현빈 소속사 측 공식입장 >

안녕하세요, VAST입니다.

최근 드라마 <별의 도시>에 배우 현빈이 출연한다는 기사와 관련하여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매체를 통해 최초 보도 된 이후,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일 뿐 차기작으로 결정된 바 없다'는 소속사의 공식입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별의 도시>에 배우 현빈의 해당 역할까지 거론되며 출연이 확정한 것인 양 후속 기사가 보도 되어 매우 당혹스럽고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장진 감독님 측으로부터 작품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후 소속사는 해당 제작사와 작품 출연에 관련하여 그 어떤 협의나 접촉조차도 없었습니다.

배우와 소속사는 현재 다양한 작품들을 제안 받고 신중히 검토 중인 상황에서 사실이 아닌 정보가 언론을 통해 전해져 배우 현빈의 차기작 선정에 혼란을 부추기는 현 상황에 소속사는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또한 <별의 도시> 캐스팅을 진행 중인 제작사, 현재 현빈씨에게 작품을 제안한 타 제작사, 배우의 차기작을 궁금해하시는 팬 분들을 위해서라도 확정되지 않은 배우 현빈의 출연과 관련된 현재의 상황이 정확히 바로 잡히기를 바라며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추후 배우 현빈이 차기작으로 출연을 확정하는 작품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