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김구라와 황당 열애설에 "난 왜 강제로 끌려나왔나"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김정민이 황당한 열애설에 휩싸여 모두 해명에 나섰다.

김정민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게 얼마만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인지. 아침에 일어나 인터넷 보고 가수 김정민 오빠가 무슨 사고라도 치신 줄 알았더니 나네. 난 왜 강제로 끌려 나온건지"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울한 연말에 재미난 기사거릴 제공하는 구라 오빠는 역시 ‘대세남’이신듯 하다. 오빠 덕분에 방송 섭외 안 되는걸 알았으니 새해 선물 준비해 놓으시라. 그리고 우리 엄마 양띠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구라는 27일 방송된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얼마 전 방송인 예정화가 내게 ‘김정민이랑 사귀냐’고 묻더라. 나는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 내가 그 친구와 사적으로 연락을 했다면 내가 개다’라고 말했다”고 열애설을 해명했다.

또 그는 “당시 나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겼는데, 다른 방송에 가보니 제작진이 그 이야기를 많이 알고 있더라. 김정민이 방송을 독하게 하는 편이라 같이 몇 번 한 것이었다. 그런데 제작진이 내가 출연하는 방송에 김정민을 섭외하려다 만 적도 있다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특히 김구라는 “김정민의 어머니가 나와 동갑이다. 이건 말도 안되는 소리다”라고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