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사진=메이크스타)

그룹 아스트로의 생애 첫 화보집 베스트 컷이 2차 공개됐다.

20일 공개된 아스트로 화보 컷은 촬영에 참여한 레이준 작가가 뽑은 베스트 컷으로, 지난 6일 공개된 강희국 작가의 베스트 컷에 이은 2차 공개다.

강희국 작가의 베스트 컷은 밝은 햇살 속에 비춰진 멤버들의 진지함이 표현됐다면, 2차로 공개된 레이준 작가의 베스트 컷은 순수한 소년감성과 매력적인 남성미가 공존하고 있는 야누스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스트로 화보집은 두 명의 작가가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각기 다른 컨셉으로 촬영해 한 권의 화보집을 제작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제작된다. 또한, 이번 아스트로 화보집 수익금 전액은 모두 기부할 예정이다.

아스트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 관계자는 “아스트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프로젝트가 진행될수록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국가들은 물론 유럽, 미주지역 등 전세계 다양한 국가의 팬들이 참여가 늘어나고 있다. 미리 공개된 화보컷들에 대한 해외 팬들의 반응이 매우 적극적이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 참여자들은 아스트로의 한정판 화보집을 받을 수 있고, 화보집의 명예제작자가 되어 화보집 크래딧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또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에게는 스페셜 화보집 팬사인회에 초청돼 아스트로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