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정기고, 기리보이/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기고, 기리보이/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정기고와 기리보이의 녹음실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는 “정기고X기리보이의 빈티지박스 VOL.3 녹음 현장 포토! 훈훈한 두 남자! 12월 16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더불어 정기고, 기리보이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기고와 기리보이는 녹음실 부스에 앉아 진지한 표정으로 작업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담겨 있다. 서로 의견을 나눌 때도 시종일관 뿜어내는 열정이 고스란히 전달되며 보는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빈티지박스(VINTAGE BOX )는 국내 인디뮤직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명곡들을 재해석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 인디씬의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알리고 음악시장을 다각화하고자 하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프로젝트이다. 어쿠루브, 커피소년의 곡을 기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 브로콜리너마저, 스탠딩에그, 어쿠스틱콜라보, 빌리어코스티 등의 곡들을 리메이크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 번째 곡은 힙합씬 트렌드의 최고봉에 있으며 정통파 계보를 잇고 있는 저스트 뮤직(JUST MUSIC)과 협업을 통해 보다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기고, 기리보이가 함께한 빈티지박스 프로젝트 VOL.3은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