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저 별'
헤이즈 '저 별'
여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신곡 ‘저 별’이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직후 8대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신 음원 퀸’의 등극을 알렸다.

헤이즈의 신곡 ‘저 별’은 가족, 친구,연인등 모든 이별한 사람들의 심정을 밤하늘의 별로 표현한 R&B 팝발라드 곡이다. 헤이즈는 이번 신곡에서도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하며 감성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가사와 멜로디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내며 감성을 더했다.

또한 헤이즈는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과 뮤직비디오까지 참여해 헤어,메이크업,전체적인 스타일링부터 소품까지 별을 담아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물씬 담아냈다.

특히 음원 공개에 앞선 4일 밤 엠넷을 통해 특별 편성된 생방송을 통해 이번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 헤이즈는 음원 공개 이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선보였다.

올 초 엑소 첸,바이브와 선보인 ‘썸타’를 시작으로 ‘돌아오지마’,대세 프로듀서 딘과의 ‘셧업앤 그루브(Shut Up And Groove)’, ‘앤 줄라이(And July)’ 등 공개하는 음원 마다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시키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즈는 이번 신곡 ‘저 별’로 음원 차트 전쟁 속 ‘신흥 음원 퀸’으로 등극하며 2016년의 화려한 마무리를 예고하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