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한채아
한채아




배우 한채아가 장혁과 함께 본격 여행 리얼버라이어티로 색다른 매력 발산에 나선다.

한채아는 오는 2017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SBS플러스 2부작 특집 여행 테마 리얼버라이어티 ‘그대들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 가제/제작:퓨처인베스트엔터테인먼트)’에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국내 예능 최초 UHD로 제작될 ‘그대들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동남아의 유럽이라 불리는 베트남 다낭을 배경으로 장혁을 포함한 여섯 명의 남녀가 2인 1조로 짝을 이뤄 3박 4일간의 각자의 방식대로 이색 추억 만들기를 펼쳐나가는 여행 리얼버라이어티다.

판에 박힌 여행이 아닌 내가 원하는 대로, 내가 가는 길이 곧 정답이 되는 신(新) 여행 트렌드를 기본 테마로 삼아 서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여행파트너와의 동행을 통해 나를 변화시키는 한편, 그들과 함께 새로운 시각을 깨우쳐 나갈 수 있는 이정표를 제시해 줄 전망이다.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등 모든 것이 가능한 여행지에서 여행멤버와 여행코스 등 그날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할 중요한 선택을 향한 멤버들 간의 치열한
눈치싸움도 펼쳐지는 등 색다른 재미 역시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채아는 “여행이란 저마다 목적은 달라도 결국 그 시간이 끝나면 제자리로 돌아온다는 공통점이 있다. 나 혼자만이 아닌 타인과의 교감을 통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호기심이 가득하다” 고 밝히며 “낯선 곳, 낯선 사람과 함께하는 3박 4일이라는 시간동안 새로운 나, 그리고 당신을 발견하는 시간으로 만들고 싶다” 고 각오를 덧붙였다.

‘그대들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국내 SBS플러스 방송 외, 베트남 중앙방송 VTV를 통해 10회 이상 방송될 예정으로 베트남 내 예능한류의 우수성을 자랑할 예정이다.

한채아와 장혁이 함께하는 ‘그대들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오는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간 베트남 다낭 현지 로케에 돌입한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