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공명 정혜성 (사진=각 소속사)

‘우결’에 새로운 커플 공명-정혜성이 떴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 측은 30일 “라이징스타로 최고 HOT한 스타인 ‘배우 커플’ 공명-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명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지난 2013년 데뷔했으며 최근 방송된 ‘혼술남녀’를 통해 다정다감하면서도 ‘멍뭉미’ 터지는 ‘직진 연하남’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정혜성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이후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아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최고 시청률 23%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뚱공주’ 명은공주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시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상황.

공명-정혜성은 각각 1994년생, 1991년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유일 ‘연상연하 커플’로 가상 결혼생활을 펼칠 예정.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까지 접수하게 된 ‘라이징스타’ 공명-정혜성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라며 “두 사람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이 탄생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