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더모먼트’ 로고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모먼트’ 로고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웹툰 ‘닥터 프로스트’의 저자 이종범과 대한민국 청춘들을 위한 강연을 펼친다.

이특과 웹툰작가 이종범은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웹툰작가 이종범’이란 강연을 개최한다. ‘상처받은 2016년을 치유하고 행복하게 2017년 맞이하기’라는 주제 아래, 건강한 마음으로 더 행복한 하루를 맞이하기 위한 특별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 맹활약하며 탁월한 진행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이특은 분기별로 테마를 정해 ‘더 모먼트(THE MOMENT) 이특의 특이한 하루’도 진행 중이다. 지난 2월 셰프 이원일, 5월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 원장, 9월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과 다채로운 강연을 펼쳐 관객들의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강연도 기대를 얻고 있다.

웹툰작가 이종범은 연세대 심리학과를 졸업, 심리학을 소재로 한 대표작 ‘닥터 프로스트’를 발표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다양한 방송과 라디오에도 출연해 대중들이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특과 일으킬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쏠린다.

이번 강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12월 5일 오후 8시 YES24에서 진행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