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이서진 (사진=방송캡처)


‘삼시세끼’ 이서진-에릭-윤균상이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3' 7회가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평균 시청률 10.3%, 순간 최고 시청률 12.3%를 기록하고, 지상파를 포함한 전(全)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특히 tvN 채널의 타깃 시청층인 남녀 20~40대 시청률도 평균 5.8%, 순간최고 7.1%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7주 연속 동시간대 1위 행진을 이어나갔다.(닐슨 코리아/유료플랫폼/전국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 말하지 않아도 손발이 척척 맞는 호흡을 자랑하는 이서진, 에릭, 윤균상의 환상적인 케미가 단연 눈길을 끌었다.

식사를 준비하는 데에 오랜 시간이 걸려 ‘달팽이’, ‘느림보’란 별명을 얻었던 에셰프 에릭이 한층 빨라진 손놀림을 자랑하며 세끼 밥상을 뚝딱 차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버터와 삼겹살로 맛을 더한 에셰프표 김치볶음밥과 구수한 배춧국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윤균상은 김치볶음밥을 산처럼 쌓아두고는 스스로를 “푸드파이터 같다”고 말하며 행복해했다. 김치볶음밥과 배춧국으로 소박하지만 특별한 점심을 먹는 장면은 순간 최고 시청률이 12.3%까지 치솟기도 했다.

또 저녁에는 더욱 화려한 밥상이 탄생했다. 철판닭갈비를 메뉴로 정한 이들은 재료손질부터 요리까지 각자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며 힘을 모아 풍성한 저녁을 완성했다.
3형제의 완벽한 호흡으로 탄생한 철판닭갈비는 갖은 채소와 사리가 어우려져 풍성한 비주얼과 화려한 빛깔을 자랑해 나영석PD도 크게 감탄했을 정도.

그런가 하면 이들의 저녁 밥상을 부러운 듯 바라보는 제작진을 보고 이서진은 “무릎 꿇고 기다리고 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에릭은 함께 고생한 제작진에게 직접 만든 닭갈비와 치킨무를 챙겨주며 따뜻한 저녁을 함께 했다.

한편 ‘삼시세끼’는 매주 금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