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사진=CJ E&M)

‘삼시세끼’ 이서진-에릭-윤균상이 섬 탈출에 도전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어촌편3(이하 삼시세끼)’에선 득량도 3형제 이서진, 에릭, 윤균상에게 첫 자유시간이 생긴다.

이날 매일 세끼 챙겨먹기에 바빴던 이들은 자유시간이 주어지자 머리를 맞대고 회의시간까지 가지며 고민에 빠진다. 비밀스런 대화 끝에 ‘삼시세끼’ 최초로 섬 탈출을 시도하기로 결정한 이들은 바다 건너 읍내 구경에 나선다.

더불어 요리천재 에릭의 활약도 계속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손발 척척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3형제는 이날 방송에서도 빠른 손놀림으로 식사 준비를 뚝딱 해낸다. 밥도둑 간장게장부터 석쇠로 맛깔나게 구워낸 게 소금구이까지 득량도표 게 한상차림이 풍성하게 펼쳐져 눈길을 끈다.

여기에 에셰프표 김치볶음밥과 푸짐함의 극치를 자랑하는 닭갈비까지, 화려한 세끼밥상이 이어져 침샘을 자극한다. 에릭의 요리를 맛 본 윤균상은 “이러다 진짜 서진이 형이 식당을 차려줄 것 같다”고 감탄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는 밥상 앞에 둘러앉아 함박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이서진, 에릭, 윤균상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방송에 그려질 이들의 케미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은 “촬영을 거듭할수록 삼형제의 케미가 더욱 빛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서진, 에릭, 윤균상의 뜨거운 형제애가 그 어느 때보다 폭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시세끼’는 25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