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을 예고한 가요계 요정 박정현이 자취계 요정 포스를 발산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83회에서는 자취경력 20년차 가수 박정현의 싱글라이프가 전격 공개된다.

가요계 요정으로 알려진 박정현은 헝클어진 머리와 잠에서 덜 깬 비몽사몽한 모습으로 처음부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요정도 울고 갈 그의 무결점 ‘민낯’과 더불어 눈 못 뜨고 하품하는 모습까지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공개됐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스틸 속 박정현의 모습이 귀여움을 폭발시키고 있다. 의자에 다소곳이 앉아있는 박정현은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자 양 발을 빨간 발판 위에 놓고 있는데, 이런 그의 모습은 ‘요정’ 이미지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토스트와 커피가 올려진 서양식 식단을 즐길 것 같은 박정현은 아침식사로 구수한 된장찌개를 끓이며 토종 한국인 입맛을 제대로 보여줬다고.

또한 박정현은 밥을 냉동고에서 꺼내는 이색적인 모습을 보였고, “밥은 (미리) 해 놓은걸 냉동시킨 거예요”라며 편하고 오래 먹을 수 있는 특급노하우들을 밝혔다는 후문이어서 혼자 남녀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박정현은 국물 육수의 영양까지 신경 쓰며 세상 진지한 ‘열혈’ 영양사로 빙의, 파워 설명까지 이어간 것으로 전해져 깨알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가요계에 이어 자취계 요정까지 접수한 박정현의 싱글라이프는 어땠을지, 자취 경력 20년차 요정라이프는 오는 25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