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사진=CJ E&M)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에서 라미란과 정지순이 코믹한 댄스 실력을 선보인다.

14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에서는 미란(라미란 분)과 지순(정지순 분)의 초특급 코믹 무대가 공개된다.

이들은 야시장 먹거리 행사 코너 중 하나인 장기자랑 무대에 등장, 노래에 맞춰 우스꽝스럽지만 완벽한 춤 실력을 선보이는 것.

연기인지 실제인지 분간할 수 없을 만큼 리얼한 라미란과 정지순의 끼 발산에 촬영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무대 리허설 한번 없이 음악이 나오자 돌변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줘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영애(김현숙 분)와 낙원사의 컬래버레이션 ‘야시시 프로젝트’도 시작된다. 이날 야시장 캐릭터를 만들고 선정하는 과정에서 마음고생을 한 영애가 이번에는 야시장 도우미를 자청해 야시장 개시 당일부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지는 것. 그동안 일거리를 구하지 못했던 설움을 달래듯 워커홀릭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승준(이승준 분)은 영애와 동혁을 향해 쓴소리를 날린다. 승준은 영애의 바쁜 일정 탓에 데이트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동혁과 자주 시간을 갖는 영애에게 불만을 품는다. 이에 결국 참지 못하고 영애와 동혁에게 각각 불만을 토로하는 승준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5회에서는 코믹한 요소들과 함께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아 낸 모습들이 자주 등장할 예정이다.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보통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공감하며 울고 웃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는 금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