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사진=제니스글로벌)

박시환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너 없이 행복할 수 있을까’에 대해 언급했다.

오는 9일 자정 신곡 ‘너 없이 행복할 수 있을까’를 발표하는 가수 박시환은 제니스글로벌과의 화보 촬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시환은 컴백 타이틀곡이자 드라마 ‘송곳’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슈퍼주니어 예성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너 없이 행복할 수 있을까’에 대해 “예성 형에게 내 연애사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형이 ‘네 이야기를 토대로 만들었다’고 하셨다”며 “남자가 헤어진 상황에서 여자를 그리워하는 내용인데 굉장히 현실적이다. 가을과 겨울에 어울리는 슬픈 발라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바다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다. 상대 배우가 저와 연애하는 모습을 열심히 연기해줬다. 생각보다 ‘케미’’가 좋았다. 살짝 스킨십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박시환은 “원래 조금 컨트리한 곡들을 좋아한다. 김광석 선배님이나, 로이킴 노래 스타일이 좋다. 하지만 언젠가는 극단적인 펑키나 록 아니면 트로트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털어놨다.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묻자 박시환은 “‘무한도전’을 좋아한다. 워낙 광팬이다. 출연해서 같이 웃고 떠들면 얼마나 재미있을까 생각했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박시환은 “저를 보여드릴 수 있는 노력을 하고 싶다. 응원을 많이 받으면서 준비한 앨범이다. 그 응원에 보답하고 싶다.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많이 만들려고 한다”며 컴백 후 활동 목표와 다짐을 드러냈다.

한편 박시환은 오는 9일 자정 신곡 ‘너 없이 행복할 수 있을까’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