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사진=CJ E&M)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에 탁재훈이 특별출연해 김현숙과 환상 호흡을 펼친다.

7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3화에서는 탁재훈이 다단계 전도사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탁재훈은 대본에도 없는 환상적인 애드리브로 현실보다 더 현실적인 ‘리얼 다단계 전도사’를 선보일 예정.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제작진은 “탁재훈은 탁월한 순발력으로 단 2분짜리 대사를 애드리브만으로 10분 동안 연기해 촬영장에 놀라움을 안겼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특급 카메오 탁재훈과 영애(김현숙 분)의 환상 호흡도 관전포인트. 지난 2회에서 일거리를 구하지 못해 전전긍긍하던 영애가 지인의 소개로 찾아간 곳이 사실은 다단계 회사였던 것.

3회에서는 탁재훈과 다단계 회사 직원들의 능청스러움에 황당해 하는 영애의 모습이웃음을 몰고 올 전망이다. 황당함을 무릅쓰고 어려운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 일해보려던 영애가 결국 자리를 박차고 나온 사연은 무엇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영애와 동혁(조동혁 분)의 과거도 공개된다. 그 동안 조동혁은 영애에게 “영애씨 나 몰라요?”라는 대사를 날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키워온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3회에서는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영애와 마주친 동혁이 둘 사이에 숨겨진 과거를 털어놓을 예정. 그저 남인 줄만 알았던 이들의 관계가 비밀이 풀린 이후 어떤 식으로 전개될 지 궁금증을 높인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제작진은 “3회에서는 짠내 나는 주인공 영애씨의 에피소드가 부각될 예정이다. 주변 인물들과 얽히고설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영애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현실적인 공감과 웃음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