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귀에 캔디 한예리 (사진=tvN)

‘내 귀에 캔디’ 배우 한예리가 역대급 ‘까칠남’ 캔디를 만났다.

3일 방송되는 tvN폰중진담 리얼리티 ‘내 귀에 캔디’에서는 한예리가 캔디와 비밀 통화를 나눈다.

특히 이날 등장하는 한예리의 캔디 ‘오빠 오빠’는 그동안 등장했던 다정한 캔디와는 달리, 자신은 어색하게 전화하는 것을 싫어한다며 통화 전부터 남다른 투덜거림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 대부분의 캔디들이 전화가 끝나는 걸 아쉬워하며 배터리가 닳을까 노심초사한 반면, 이번 캔디는 한예리에게 배터리가 빨리 닳는 방법을 제안하는 등 나쁜 남자의 매력을 풍기기도.

최근 공개된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서진 같다”, “까칠한데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유학찬 PD는 “그동안의 방송에서는 캔디가 출연자의 정체를 알고 있었지만, 이번 한예리의 통화는 양쪽 다 익명으로 진행돼 캔디도 한예리의 정체를 모른다. 캔디가 툴툴대면서도 다정한 매력을 뽐낸다면, 한예리는 그를 잘 받아주면서도 조곤조곤 할 말은 다 하며 매력적인 성격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이다. 처음 통화하면서도 왠지 모르게 오랫동안 알았던 사람 같다며 남다른 케미를 자아낼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혼술남녀’에서 직진연하남 배우 공명도 출연해 익명의 캔디와 달콤한 대화를 나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