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사진=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마음의 소리’ 김병옥-김미경이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달콤살벌 부부’의 범상치 않은 면모를 내뿜고 있다.

1일 KBS2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측은 극중 부부로 만난 김병옥(조철왕 역)-김미경(권정권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김병옥은 극중 조석(이광수 분)의 아빠로 ‘조철왕’ 역을 맡아 순수하다 못해 백치미가 넘쳐흐르는 철없는 가장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김미경은 조석의 엄마이자 집안의 실세인 ‘권정권’ 역을 맡아 돌직구 디스를 서슴지 않는 강력한 여장부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청소기 헤드를 휘두르고 있는 김미경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이를 꽉 문채 몸을 사정없이 뒤로 꺾어 스윙자세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하면 김미경의 공격에 잔뜩 겁먹은 듯한 김병옥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화들짝 놀란 표정과 얼굴을 막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그의 어린 양 같은 자태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코피를 흘리며 무릎을 꿇은 김병옥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 그의 조신한 자태 뒤로는 다리에 힘을 꽉 준 채 위풍당당하게 서있는 김미경의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오는 7일 월요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마다 4주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돼 오는 12월 KBS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