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사진= tvN)

‘막돼먹은 영애씨 15’ 제주도에 내려간 김현숙의 속사정이 공개된다.

31일 첫 방송되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15’ 1회에서는 야심차게 준비한 '이영애 디자인'의 성공을 위해 제주도로 내려간 이영애(김현숙 분)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극중 주인공 이영애가 말을 타고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비장한 표정으로 말을 타 누군가를 뒤는 듯 보여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막영애 15'가 공개한 또다른 사진에서는 영애가 유치장 속에서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 사연과 함께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우고 있다.

이 외에도 중국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돼 당당한 모습으로 돌아온 이승준(이승준 분)과 이영애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되었는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1회에서는 낙원사의 요절복통 120% 절대공감 오피스 라이프가 펼쳐진다. 이날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는 새 시즌 낙원사 '라부장'으로 돌아온 라미란(라미란 분)이 마스크를 쓴 채 '뚫어뻥'으로 화장실 변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부장 직함을 달고 있으면서도 왜 라미란이 화장실에서 고난의 시간을 겪고 있는지 방송에서 펼쳐질 전망이다.

이 외에도 낙원사 신입사원 이수민(이수민 분)이 첫 방송에 등장, '차도녀'다운 매력과 시크한 표정으로 시청자들에게 어떤 인상을 남길 지 기대가 모아진다.

'막영애15'를 연출하는 한상재 PD는 “처음 2007년에 30대 여성의 일과 사랑이란 주제로 시즌을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어느 덧 39세로 마흔이 되어 가는 과정이다. 이번 '막영애 15'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지친 일상 속 사이다 같은 시원한 강펀치를 날려 줄 드라마가 될 것이다. 앞자리가 바뀔 때 느끼는 감정들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대를 느끼지 않을까 생각한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은 지난 2010년 시즌8부터 ‘막영애’의 연출을 맡아온 한상재PD가 메가폰을 잡고, '막영애'의 탄생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한설희 작가가 메인작가로 극본을 집필한다.

새로운 얼굴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캐릭터로 컴백한 tvN ‘막돼먹은 영애씨 15’는 31일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