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준호 (사진=KBS)


‘1박 2일’ 측이 김준호와 유지태의 시너지 발휘를 예고했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라남도 담양으로 떠난 ‘김준호 동거인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에는 근력을 뽐내고 있는 유지태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바닥에 댄 머리와 두 손으로 중심을 잡은 채, 다리를 올린 까마귀 자세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잡는다.

특히 유지태는 하늘을 향해 다리를 곧게 뻗은 완벽한 물구나무자세까지 취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13년 전 영화 ‘올드보이’에서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기도.

이는 개인기를 뽐내는 유지태의 모습으로, 그는 “하도 오래돼서 되는지 모르겠다”면서도 까마귀 자세로 시작해 물구나무-전갈자세까지 부드럽게 이어지는 완벽한 요가동작으로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유지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성대모사 개인기까지 대 방출했고, 이에 차태현은 “와 대박~ 완전 잘하네”라며 폭소를 금치 못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박 2일’ 제작진 측은 “촬영을 하다 보니 김준호-유지태가 오랜 시간 동안 절친으로 지내 온 이유를 단박에 알겠더라”면서, “김준호-유지태는 함께해 배가 된 시너지를 발휘하며, 마치 대학생으로 돌아간 듯 웃음경쟁을 펼치기에 이르렀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가 빛을 발할 이번 주 ‘1박 2일’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절친 김준호와 유지태의 환상적인 케미가 예고된 ‘1박 2일’은 금일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