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사는남자 (사진=콘텐츠 케이)


월화드라마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와 김영광의 ‘심쿵’ 아이컨택이 포착됐다.

25일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은 수애(홍나리 역)와 김영광(고난길 역)의 초밀착 골목 벽밀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어깨를 잡힌 수애는 깜짝 놀란 토끼 눈을 뜨고 김영광을 올려다 본다. 이에 김영광은 수애의 두 눈을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어 미묘한 긴장감을 더한다.

수애와 김영광은 상여자-상남자 바디라인으로, 남다른 피지컬 케미를 발산하며 심장을 두근대게 만든다. 특히 수애의 팔을 살며시 누르고 있는 김영광의 커다란 손과 두 사람의 시선차이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무엇보다 앞서 지난 24일 방송된 ‘우리 집에 사는 남자’ 1회 엔딩에서 고난길(김영광 분)이 “내가 홍나리(수애 분)의 새 아버지”라고 충격적인 고백을 해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 상황.

그 가운데 수애-김영광의 벽밀 아이컨택이 예고돼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사연이 숨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은 “2회에서는 갑자기 나타난 세 살 어린 새 아빠로 인해 혼란에 빠지는 홍나리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홍나리와 고난길 사이에 미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장면이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2회는 금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