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백현 지헤라 (사진=방송캡처)

‘달의 연인’ 백현-지헤라 부부가 기습 뽀뽀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에서 지헤라(순덕 역)는 백현(10황자 왕은 역)이 첫사랑이라는 사실을 밝히는가 하면, 기습 키스까지 감행해 신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혼인식을 한 이후에도 항상 티격태격하며 순덕을 여자로 보지 않았던 왕은도 이날은 순덕을 향한 숨겨온 애정을 마음껏 표현하며 안방에 훈훈함을 안겼다.

특히 지헤라는 자신을 위해 장신구 선물을 건네는 백현에게 “호박꽃도 꽃이지 않느냐”고 물으며 눈물을 글썽인 채 입을 맞췄다. 두 사람의 키스 장면은 몽환적인 배경과 어우러지며 아련하고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만남 이후 처음으로 마음을 확인한 것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방송 말미 백현을 찾기 위해 병사들이 몰려들었고, 지헤라는 다시 한 번 백현을 구하기 위해 고민 없이 뛰쳐나갔다. 그 뒤를 백현이 따라가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처럼 이날 방송은 지헤라와 백현이 주인공이었다. 알콩달콩 사랑을 확인하고, 달콤한 키스 장면까지 만들어내 극에 활력소 역할을 제대로 해냈다. 특히 지헤라는 수줍은 소녀의 미소부터 지아비를 지키는 강인한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백현과 지헤라가 출연 중인 ‘달의 연인’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