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시상식 (사진=방송캡처)

tvn 시상식이 시상식의 틀을 깬 유쾌하고 즐거운 화합의 분위기로 진행돼 화제다.

지난 9일 오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tvN 개국 10주년 시상식 'TvN10 어워즈'가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기존 시상식의 틀에서 벗어나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기존 시상식에서 볼 수 없었던 참신하고 독특한 시상 부문이 눈길을 끌었다.

노력하는 예능인상을 지칭하는 노예상, 신스틸러상, 대세배우상, 예능과 드라마 모두 활약한 스타에게 주는 투스타상 등이 있었으며, 노예상을 수상한 권혁수는 수상 소감 도중 마이크가 내려가자 다리를 벌리거나 바닥에 누워 수상소감을 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베스트키스신을 앞두고 카메라에 얼굴이 잡히면 배경음악 BGM에 맞춰 키스신을 연출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는데, MC신동엽은 강호동과 함께 얼굴이 잡히자 "늘 능동적, 공격적이었는데 오늘은 수동적이고 싶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수상자들의 무대도 흥을 더했다. 싸이는 '연예인'을 부르며 이날 참석한 배우, 방송인, 코미디언 할 것 없이 모두를 일으켜세웠고, 이문세는 품격있는 무대를 만들었다.

또한, '코미디빅리그' 권혁수, 박나래, 장도연 등 출연자들은 tvN 10년을 빛낸 스타들을 주제로 한 콩트로 시상식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