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배우 안재현 / 사진제공=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배우 안재현 / 사진제공=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배우 안재현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강현민 역을 통해 잠재력을 드러냈다.

안재현은 지난 1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에서 미워할 수 없는 재벌3세 바람둥이 강현민 역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극중 강현민은 첫 등장부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안재현은 오는 여자 안 막고 가는 여자 안 잡는 카사노바 역할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탄생 시켰다.

뻔뻔하면서 능청스럽게 강현민 캐릭터를 살려내는 안재현의 연기는 맞춤옷을 입은 듯했다. 능글맞은 표정과 제스처, 눈빛, 게다가 재벌3세 바람둥이에 최적화된 외모까지 강현민 그 자체였다.

또한 작정한 듯 설레는 대사들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안재현의 연기는 ‘신네기’의 큰 재미 요소 중 하나였다. “반했냐? 나한테 안 반하면 사람도 아니지” 등 오글거리는 대사가 안재현을 만나 더 맛깔스럽게 표현됐다.

극 초반 은하원(박소담 분)을 향한 관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강현민의 모습과 대사는 매번 여성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자신만을 바라보는 박혜지(손나은 분)에게 마음을 주는 순정남의 매력까지 살려냈다. 능청스러움은 여전했지만, 내면의 상처를 가진 바람둥이에서 달달한 사랑꾼으로 변한 강현민의 모습은 또 달랐다.

인생 캐릭터 강현민을 만나 다양한 연기 이미지를 보여주며 더욱 빛나기 시작한 안재현이 다음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오게 될지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