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바비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바비의 유닛 ‘MOBB’이 팝업스토어인 ‘MOBB STORE(맙 스토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YG공식블로그에 게재된 ‘MOBB STORE’ 메이킹에서 두 사람은 형제 같은 트윈룩을 입고 등장, 팝업스토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V앱을 통해서도 ‘MOBB STORE’에서 자신들이 직접 그린 작업 현장의 결과물을 공개, 기대감을 높인 두 사람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그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송민호와 바비는 팝업스토어에 대한 디자인 구상을 직접 하며 열의를 보였다. 특히 평소 손재주가 뛰어난 두 사람은 재치있는 감각으로 그래피티 아웃라인을 손수 그리는 등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임해 눈길을 끌었다.

또 두 사람은 흥겹게 춤을 추거나 자신과 비슷한 캐릭터를 직접 그리는 등 작업 내내 유쾌한 모습으로 보는 사람들마저 즐겁게 만들었으며 “웰컴투 맙스토어”를 외치며 팝업스토어 방문을 부탁했다.

한편, ‘MOBB STORE’는 오는 10월 2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18 1/2F에서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오프라인 앨범은 물론 송민호와 바비의 미공개 사진,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