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박소담 (사진=방송캡처)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이 정일우와의 핑크빛 열애를 시작하자마자 위기를 겪으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13회 방송 초반,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하원(박소담 분)과 지운(정일우 분)은 풋풋한 연애를 시작. ‘꽁냥꽁냥’ 다정한 분위기를 이끌며 시청자들의 집 나간 연애세포를 찾아주어 설레게 만들었다.

‘하늘집에서는 연애 금지’라는 강회장(김용건 분)과의 계약조건 때문에 비밀 연애를 할 수밖에 없는 하원과 지운은 함께 있다가도 서우(이정신 분)가 나타나자 허겁지겁 지운을 숨기고 목을 가다듬는 소리로 신호를 보내는 등 나름 치밀한 모습으로 비밀연애를 이어가며 연애 초보답게 귀여움을 보여줬다.

또한, 하원과 서우의 열애설에 지운은 귀여운 질투를 보여주며, ‘운하커플’의 달달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연애 초보 두 사람의 방심으로 비밀연애는 실패로 돌아갔다. 방송 말미, 둘의 애정행각이 강회장에게 발각되면서 하원이 하늘집을 떠나라는 말을 듣게 된 것. 과연 이들의 연애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과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