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서은광 (사진=MBC)

비투비 서은광이 ‘듀엣가요제’에 출연한다.

23일 오후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서는 서은광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지난 5월 ‘듀엣가요제’에 출연한 비투비 육성재에 이어 메인보컬 서은광이 도전장을 내민 것.

이날 방송에서 서은광은 “‘듀엣가요제’에 먼저 출연한 멤버 육성재도 화제가 됐고, 아이돌 친구들인 B1A4 산들과 빅스 켄이 너무 잘 돼서 부담스럽다. 다크서클이 생길 것 같다”라고 솔직한 출연 소감을 밝힌다.

특히 서은광은 원하는 듀엣 파트너를 쟁취하기 위해 남몰래 연마해온 ‘구애의 춤’까지 선보이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을 드러냈으며 또한 완벽한 듀엣 무대를 위해 선곡에서부터 편곡까지 신경 쓰며 온 열정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듀엣가요제’ 무대에 오르자마자 180도 돌변, 감정에 몰입하는 서은광의 모습에 MC 성시경은 “어떻게 저렇게 한순간에 몰입할 수 있는지 소름이 끼쳤다”며 감탄한다.

또한 파트너와 함께 격정적인 고음 열창으로 메인보컬의 위엄을 보여준 서은광의 무대에 패널로 출연한 에이핑크 보미와 남주는 “입 벌리고 보다가 침까지 흘렸다”며 폭탄 고백을 한다.

한편 이번 주부터 새로운 경연 룰을 도입한 ‘듀엣가요제’는 앞으로 2주간 1, 2라운드를 거쳐 합산 점수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