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사진=방송캡처)

‘겟잇뷰티’에서 다양한 케어 방법을 다루며 필라테스를 통한 디톡스를 소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은 ‘홈스파 브라이트닝’을 주제로 피부 케어부터 자궁 디톡스 케어까지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셀프 케어를 위해 ‘목도리도마뱀 마사지’를 통해 혈색을 밝혀주는 마사지 비법부터 나이트 케어를 위한 ‘자궁 디톡스 필라테스’까지 다양한 방법을 시연하면서 필라테스 전문가 최윤정이 출연해 집에서도 혼자 얼굴까지 영양분을 보급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먼저 무릎을 세우고 바닥에 누워 따뜻한 밥이 들어 있는 스테인리스 용기를 배 위에 10초 정도 올려두는 자세로 공기밥의 따뜻함이 자궁까지 전해지게 해 자궁의 순환을 도와주는 ‘공깃밥 디톡스’를 선보였다.

그러면서 양쪽 엉덩이에 힘을 모아주고 꼬리뼈부터 골반 부위가지 서서히 등을 바닥에서 뗀다. 이때 특히 엄지발가락과 허벅지 안쪽에 힘을 주고, 엉덩이를 최대한 올려야 하며 이 자세는 자궁 전체 근육을 위쪽으로 올려주기 때문에 안 쪽 근육을 강화시켜주면서 골반이 틀어진 사람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최윤정 전문가는 이어 원주율 파이 모양을 따온 ‘파이 자세’를 선보이며 “무릎을 바닥에 댄 채 왼쪽 발을 천장 쪽으로 구부리고, 오른쪽 다리를 꺾어 오른쪽 무릎을 왼쪽 발바닥 위에 올려야 한다”면서 직접 시범을 보였고, 그 상태에서 오른쪽 무릎을 펴며 발 끝을 천장으로 향하는 자세를 선보였다.

이를 본 김정민은 놀라워하며 “선생님, 이 자세를 어떻게 따라하느냐”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장윤주가 셀럽’S 토킹미러에 임신 사실 공개 이후 처음으로 방송에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