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사진=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 송지은이 신곡 ‘바비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일 0시 솔로로 컴백한 시크릿 송지은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바비돌’의 음원 전곡과 ‘다크바비’로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전격 오픈했다.

업계 최고의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바비돌’의 뮤직비디오는 티저 이미지에서 공개되었던 의문의 빨간 끈에 두 손이 결박된 마리오네트 송지은이 어둠의 그림자를 피해 작은 인형의 집 밖 자유를 찾아 고군분투하는 탈출기를 담았다.

무엇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 ‘다 바라봐 바비돌’이라는 가사에 맞춰 세련된 부채춤 안무를 선보이는 송지은은 여성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뽐내 2년 만에 컴백을 무색하게 했다.

또한 세트촬영과 야외촬영을 병행한 뮤직비디오는 영화 같은 영상미를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편 이날 오전 예스24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개최를 하는 송지은은 시크릿 데뷔 이후에도 ‘미친거니’, ‘희망고문’, ‘예쁜 나이 25살’ 등 꾸준한 솔로 활동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굳혀왔으며, 지난 4월에는 30%에 이르는 시청률로 종영한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서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쳐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