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사진=방송캡처)

‘판타스틱’ 주상욱이 위기에 빠진 김현주를 구할 수 있을까.

17일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측이 멈추지 않는 직진남 주상욱과 위기일발 김현주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암이 다른 장기로 전이됐을지 모른다는 말에 류해성(주상욱 분)을 밀어내지만 어쩔 수 없이 끌리는 이소혜(김현주 분)와 “양다리라도 좋으니 절대 포기 하지 않겠다라는 직진남 류해성의 모습이 전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그런 가운데 이소혜의 위기와 여전히 직진밖에 모르는 류해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류해성은 여전히 이소혜를 향한 직진행보 중이다. 홍준기(김태훈 분)를 만나는 이소혜를 몰래 지켜보며 “나한테 작업을 걸다 그새 홍준기를 만나?”라고 귀여운 질투를 하고 “그럼 우리 디데이는 언제?”라며 이소혜에게 애교를 부리는 류해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홍준기 병원의 비밀의 화원에서 쉬는 이소혜의 모습도 이어지면서 이소혜와 류해성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류해성과 이소혜를 갈라 놓기 위해 최진숙(김정란 분)도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이소혜에게 위기가 닥칠 전망이다. 이소혜의 보조작가 상화(윤지원 분)를 찾아가 돈 봉투를 건네는 최진숙의 모습과 이소혜를 찾아간 류해성이 “최대표가 상화작가한테 돈질했대. 넘어간거야”라며 분노하는 모습은 최진숙의 교활한 음모를 예상케 한다. 이소혜에 대한 악성 기사까지 쏟아지면서 이소혜에게 닥친 위기가 무엇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백설(박시연 분)을 향한 김상욱(지수 분)의 순수한 사랑도 전개된다. 로펌 대표 최진태(김영민 분)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하며 환히 웃는 김상욱의 모습과 분노유발자 최진태에게 고통당하는 백설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아찔한 두 사람의 풋사랑이 어떻게 이어질지도 관심사다.

‘판타스틱’ 제작관계자는 “6회 방송에서는 누구도 예상 못한 반전 전개로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위기에 처한 소혜와 직진밖에 모르는 류해성의 판타스틱한 로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로 금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