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주진모 (사진=영상캡처)


‘캐리어를 끄는 여자’가 유쾌 발랄한 인물별 티저 릴레이를 시작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가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앞서 최지우-주진모의 설레는 케미가 돋보였던 로맨틱 버전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개성과 매력으로 완전무장한 캐릭터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것.

13일 첫 번째로 공개된 인물별 티저의 주인공은 최지우와 주진모다. MBC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무겁고 딱딱할 것이라는 법정극에 대한 편견을 깨는, 밝고 유쾌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먼저 최지우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최지우는 극중 잘 나가는 로펌 사무장 차금주로 분한다. 뛰어난 재치와 감각을 가진 인물인 만큼, 영상에는 그녀 특유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다.

영상은 법전들이 빼곡히 찬 서재 안에서 서류를 검토 중인 최지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건 빼도 박도 못할 유죄야”에 이어 “유죄”를 외치는 최지우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캐리어를 끄는 여자’ 안 보면 유죄야”라고 셀프홍보에 나서는 최지우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특히 차금주 캐릭터의 밝고 유쾌한 면모를 미리 엿볼 수 있어, 그녀의 긍정 에너지가 어떻게 표출될지 궁금증도 유발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저 영상 속 주진모의 반전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주진모는 극중 이슈의 중심에 선 파파라치 언론사 대표 함복거로 분하게 된다.

영상은 흥겹게 회식 중인 사람들 사이에서 고상하게 독서 중인 주진모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배경으로 흘러나오는 ‘호랑나비’ 음악은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주진모가 눈을 떼지 못하고 바라봤던 것의 정체가 밝혀지며 웃음을 선사한다. 다름 아닌 ‘캐리어를 끄는 여자’ 속 자신과 최지우의 모습. 미소를 짓는 주진모의 모습으로 마무리된 티저 영상은 함복거 캐릭터의 독특함과 비밀스러운 매력을 담아내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몬스터’ 후속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