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사진=TS엔터테인먼트)


B.A.P가 세 번째 월드투어 모습을 담은 DVD를 출시한다.

12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룹 B.A.P가 오는 29일 세 번째 월드투어의 면면을 담은 모험기 ‘B.A.P3RD ADVENTURE 50,000 MILES ON EARTH’ 를 출시한다.

이로써 B.A.P는 지난 2013년에 출시한 첫 번째 월드투어를 담은 1만 마일, 2014년에 발표된 3만 마일 시리즈를 거쳐 세 번째 월드투어 DVD ‘B.A.P 3RD ADVENTURE 50,000 MILESON EARTH’까지 월드투어 어드벤처 시리즈의 트릴로지를 완성했다.

이날 예약판매에 들어가는 이번 모험기는 16개국을 오가며 촬영한 B.A.P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을 담은 112페이지의 미공개 화보집과 100%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멤버 종업의 자작곡 ‘지금’의 뮤직비디오 및 그 메이킹 스토리를 함께 수록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소장가치 200%의 DVD를 완성했다.

또한 북아메리카, 오세아니아, 유럽, 아시아에 이르는 광활한 4개 대륙의 무대를 거쳐 세계적인 공연형아티스트로 성장한 B.A.P의 생생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B.A.P가전세계를 돌며 경험한 모험담, 그리고 이를 통해 성장해 가는 모습을 총 러닝타임 83분의 DVD에 리얼하게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듯많은 월드투어의 경험으로 독보적인 공연형 아이돌로 거듭난 B.A.P는 최근 ‘해요TV-B.A.P의 사생활’를통해 넘치는 비글미를 발산하며 한국, 중국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오는 10월 2일 국내팬들을 위한 팬미팅 ‘MATO TV’를 앞두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