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가 태국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가운데 유재석과의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10일 엑소(EXO)는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 in BANGKOK‘(엑소 플래닛 #3 –디 엑소디움–인 방콕)을 개최, 엑소의 다양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7월 막을 올린 엑소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의 첫 해외 공연이자 약 1년 4개월 만에 펼치는 엑소의 태국 단독 콘서트로 공연 개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앞서 지난 8월20일 진행된 티켓 예매는 오픈 3분만에 2회 공연 총 2만 4천여석 매진을 기록, 최강 티켓파워를 과시해 엑소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데뷔 곡 ‘MAMA’로 이날 콘서트의 포문을 연 엑소는 ‘으르렁(Growl)’, ‘중독(Overdose)’, ‘LOVE ME RIGHT’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정규 3집 무대, 앨범 수록곡 무대 등 총 36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관객들은 공연 내내 열정적으로 무대를 즐겼음은 물론, 엑소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오프닝 멘트 때는 ‘처음 만난 것처럼 매번 설렌다’라는 문구의 한글 및 중국어 플래카드를, ‘너의 세상으로’ 무대에는 ‘언제 봐도 눈부신, 역시 엑소’라는 문구의 한글 플래카드 이벤트를 펼쳐 멤버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한편 엑소의 태국 콘서트는 11일 1회 공연을 남겨두고 있으며, 이날 공연에는 국민 MC 유재석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예고하고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