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사진=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 송지은이 새 앨범 ‘바비돌’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9일 오전 시크릿 송지은은 시크릿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바비돌’의 수록곡 하이라이트를 담은 1분 가량의 영상을 게재하며 2년 만의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은 동명의 타이틀곡 ‘바비돌’을 포함해 앨범에 수록된 다섯 개의 곡을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이미지와 영상으로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세련된 팝 스타일의 ‘I Wanna Fall In Love’를 시작으로 어쿠스틱 기반의 댄스곡인 타이틀곡 ‘바비돌’, 짝사랑의 아픔을 고스란히 담아낸 ‘Off The Record’, 힙합 리듬에 레게 멜로디 요소를 가미한 ‘오아시스’, 송지은의 맑은 음색이 돋보이는 ‘괜찮아요’까지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송지은의 앨범에는 AOMG의 히트 프로듀서 차차말론과 아이코닉 사운즈의 수장 김태성, 음원차트 역주행으로 화제가 되었던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작곡한 심은지, TS 뮤직 소속 박수석 작곡가 등 K팝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송지은은 시크릿 데뷔 이후에도 ‘미친거니’, ‘희망고문’, ‘예쁜 나이 25살’ 등 꾸준한 솔로 활동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굳혀왔고 지난 4월에는 30%에 이르는 시청률로 종영한 드라마 KBS1 ‘우리집 꿀단지’에서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쳐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이처럼 만능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송지은은 오는 20일 예스24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