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가 다섯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9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버 TV캐스트와 V 라이브 채널,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INFINITE ONLY’의 멤버 엘(L) 컴백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5일 성규를 시작으로 공개된 새 앨범 개인 티저 이미지는 인피니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퍼즐 맞추기 형식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이벤트를 더했다.

주어진 32조각의 퍼즐을 모두 맞추어야만 완성된 이미지를 볼 수 있어 공개된 컴백 포토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키는 한편 색다른 재미를 선사, 연일 화제를 모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엘은 완전히 뒤섞인 퍼즐 조각 속에서도 엿볼 수 있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 속 냉랭하면서도 아련하고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특히 함께 공개 된 티저 영상 속에서 엘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며 흑과 백으로 극명하게 갈리는 화면에 따라 엘은 순식간에 정반대의 표정 연기를 보여줬다.

영상 후반부 독보적 남성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고급스러움으로 깊은 인상을 남겨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야기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에서 미니6집 ‘INFINITE ONLY’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