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김구라 (사진=SBS)


‘베테랑’ 김구라가 ‘라디오스타’와의 차이점을 전했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는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손맛토크쇼 베테랑’(이하 베테랑)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국진, 김구라, 윤정수, 배우 임수향, 서동운PD가 참석했다.

이날 김구라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와 다른 점에 대해 “저하고 윤종신 씨가 공격성으로 많이 간다. 김국진 씨는 친절하게 정리하는 콘셉트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프로그램은 김국진과 윤정수가 주축이 되고 제가 조력자 역할을 한다. 그게 제 마음가짐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구라는 “스타들을 통해서 얘기를 진솔하게 뽑아내는 게 스타들의 동의가 구해지지 않으면 안 되는데, 그럼에도 저희가 이야기를 뽑아내는 의무이고 능력이다. 아무래도 김국진과 제가 그렇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산전수전 다 겪은 윤정수도 있고, 감각이 원가 뛰어난 양세형도 함께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라디오스타’는 여자 없이 남자들만 있는데, 임수향 씨가 여자로서 MC를 하고 있다”며 “낚시터라는 장치적인 것도 무시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베테랑’은 스타를 낚으려는 베테랑 MC와 낚이지 않으려는 스타들이 함께하는 낚시 토크쇼로 오는 12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예정.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