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사진=영상캡처)


레드벨벳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7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채널을 통해 공개된 레드벨벳의 신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 뮤직비디오는 귀엽고 유쾌한 레드벨벳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레드벨벳은 지난 6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레드벨벳 'Russian Roulette'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임은 물론,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컨트리 스타일의 어쿠스틱 팝 곡 ‘Fool’(풀)을 라이브로 선사하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조회수 40만을 돌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ussian Roulette’의 전곡 음원도 오픈했으며, 오락기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복고풍의 8비트 사운드 소스 라인이 돋보이는 신스팝 장르의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