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의 새로운 콘서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새롭게 촬영한 프로필로 제작된 젝스키스의 콘서트 ‘2016 SECHSKIES CONCERT ‘YELLOW NOTE’’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수트를 차려 입은 젝스키스 멤버들은 16년 전 왕성하게 활동하던 때 모습 그대로의 매력을 발산 중이다.

아울러 젝스키스는 이번 콘서트를 관람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하기도.

YG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젝스키스 콘서트를 관람하는 팬들 ‘옐로우키스’를 위해 무상으로 노란 풍선과 노트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노란색은 젝스키스 멤버들이 팬들을 향해 ‘노랭이들’이라는 애칭으로 부를 만큼 그룹을 대표하는 색깔.

특별한 추억이 담긴 상징물인 노란 풍선과 이번 콘서트명인 ‘YELLOW NOTE’가 의미하듯이 젝스키스와 팬들과의 새로운 이야기를 써내려 가겠다는 뜻으로 노트를 선물로 준비하게 됐다.

또한 젝스키스의 공식 응원봉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공연 시 연출용으로 사용될 예정인 특별한 HEAD KIT도 선물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이재진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 이번 콘서트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평소 그림에 재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이재진은 콘서트에서 상영될 예정인 애니메이션 제작에 직접 참여했으며 콘서트에 판매될 굿즈 기획 및 캐릭터 디자인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오는 10일과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젝스키스의 단독콘서트 ‘2016 SECHSKIES CONCERT 'YELLOW NOTE'’는 2만석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