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OST 사랑을 그려요 (사진=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나비가 ‘W’ OST ‘사랑을 그려요’를 가창했다.

1일 정오 가수 나비는 매회 예측불허의 스펙타클한 전개로 수목극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W’ OST에 참여해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 ‘사랑을 그려요’를 공개했다.

‘사랑을 그려요’는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 기타 연주와 나비의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을 그려요’ 작곡에 참여한 톰이랑 제리는 ‘호텔킹’, ‘빛나거나 미치거나’, ‘내 사위의 여자’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떠오르는 감성 작곡가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작사에 참여한 한준과 Benjamin K는 ‘구가의 서’, ‘호텔킹’, ‘내 생에 봄날’ 등의 OST 작사에 참여해오며 사랑받아 왔다.

나비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잘된 일이야’, ‘길에서’, ‘눈물이 아까워’, ‘마음이 다쳐서’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또한 드라마 ‘49일’, ‘비밀’, ‘빠스껫 볼’, ‘가면’ 등의 OST에도 참여해 화제를 일으키며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최근 나비는 KCM의 ‘오랜나무’ 피처링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나비의 트렌디한 감성과 세련된 보컬이 곡에 잘 녹아들어 드라마 ‘W’의 분위기와 딱 맞아 떨어질 것”이라 전했다.

한편 나비가 참여한 ‘W’ OST PART. 8 ‘사랑을 그려요’는 1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