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8' 민진기 PD·황정민 / 사진 = 변성현 기자
'SNL8' 민진기 PD·황정민 / 사진 = 변성현 기자
'SNL 8' 민진기 PD가 배우 황정민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불타는 토요일 밤을 만들어 줄 tvN 'SNL코리아'가 8번째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변화를 단행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SNL코리아 시즌8'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민진기 PD, 김민경 PD와 함께 이번 시즌을 책임질 탁재훈, 이수민, 권혁수, 이세영이 참석했다.

이날 민진기 PD는 "예능 프로그램은 오래 되면 몇 가지 단점들이 생긴다. 캐릭터의 고착화라든가 아이템의 식상함이 주로 발생하는데 그런 것들을 해소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한다. 작가진이나 제작진 교체를 통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 우리는 이번 시즌에 6명의 크루를 교체했다"고 밝혔다.

이어 꼭 함께 하고 싶은 호스트에 대해 "황정민 선배님을 가장 모시고 싶다.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줬던 연기적인 부분들이 너무 좋다. 우리 프로그램과 만났을 때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 같다. 언제든지 나와주시면 좋을 것 같다. 그 날을 위해 우리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L코리아 8'은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기존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서 오후 9시 15분으로 방송 시각을 앞당겼다. 또 새 크루로 탁재훈, 이수민, 김소해, 이명훈, 장도윤 등이 영입됐으며, 첫 호스트로는 걸스데이 민아가 확정됐다. 크루, 제작진, 방송 시각까지 확 달라진 'SNL코리아 8'이 어떤 웃음을 몰고 올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