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사진=해당영상 캡처)

카툰돌 뉴이스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룹 뉴이스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Love Paint(Every Afterno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Love Paint(Every Afternoon)'의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느낌이 가득한 색감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첫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완성의 캔버스 위에 각자 자신만의 사랑을 그리는 남자들의 모습을 컨셉으로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미술작품의 한 장면처럼 표현 각 멤버들의 기다림과 상실감이 가득한 표정 연기 또한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아트 필름에서 공개된 각 멤버만의 장소 속 다섯 남자의 눈빛은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며, 그 사람을 추억하는 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애간장을 태웠다.

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펼쳐지는 군무 또한 타이틀곡의 제목처럼 캔버스 위에 무언가를 그리는 듯한 느낌을 주며 무대 위에서 펼쳐질 뉴이스트의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 또한 상승시켰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Love Paint(Every Afternoon)'는 퓨처베이스와 R&B를 기반으로 클래식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얹은 뉴이스트만을 위해 만들어진 곡으로 디테일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백호와 민현의 보컬로서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세련되고 힘찬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앨범명인 'CANVAS'라는 단어를 가장 잘 표현해 놓은 서정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가사는 뉴이스트 전 멤버와 태연, 소녀시대, 동방신기, 카라 등의 곡을 작사한 유명 작사가 Mafly 그리고 BUMZU의 의기투합으로 완성됐다.

한편 뉴이스트는 'CANVAS'의 타이틀곡 'Love Paint(Every Afternoon)'의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