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사진=SM C&C)

‘질투의 화신’이 유쾌한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27일 수목극장을 로코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지는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공효진(표나리 역), 조정석(이화신 역), 고경표(고정원 역), 이미숙(계성숙 역), 박지영(방자영 역), 이성재(김락 역) 등 활기찬 분위기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배우들이 담겨 있다.

언제 어디서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들의 밝은 얼굴에서는 촬영의 즐거움과 배우들의 돈독함이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다. 극 중 앙숙으로 등장하는 이미숙, 박지영은 드라마 속 모습과는 전혀 다른 화기애애함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카메라와 진하게 눈을 맞추며 브이를 그리는 조정석, 고경표와 김정현(표치열 역), 안우연(오대구 역)에게서는 절친케미가 돋보인다.

이처럼 카메라가 꺼져도 로맨틱 코미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배우들의 모습은 질투데이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이에 회를 거듭할수록 드라마의 유쾌함과 설렘을 더욱 극대화시킬 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부풀고 있다.

‘질투의 화신’의 한 관계자는 “쉬는 시간이면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배우들의 합이 정말 좋다”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팀워크를 원동력 삼아 열촬모드를 풀가동 중이니 앞으로도 ‘질투의 화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망가져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로 첫 회부터 독특한 느낌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은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배우들의 해피바이러스가 안방극장까지 전이될 ‘질투의 화신’은 오는 31일 오후 10시 3회가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